경기여성취업지원금 120만원 신청
 
전기차보조금 알아보기
 
근로장려금 신청하기
 
반응형

 

3월 초 저희 가족은 모두 도미노처럼 코로나에 걸렸었는데, 3월 말인 지금도 아직 몸 상태가 정상적으로 돌아오지 않아 코로나 후유증에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저희처럼 아직도 대부분의 분들이 코로나 후유증으로 힘들어 하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좀 더 자세히 후유증과 완치 후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후유증

 

저희 가족도 그렇고 주변을 보면 아이가 코로나에 걸렸을때에는 하루이틀 열 올랐다 내려서 금새 회복되는 경우가 많은데 의외로 어른들에게 기침, 열, 인후통 , 미각,후각 상실 등의 증상이 발현되어서 완치되고서도 2~3주 계속해서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흔하게 코로나 후유증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게 만성피로, 가래, 두통, 호흡곤란 등이 있는데 특히 저도 그렇고 완치가 된 이후에 좀처럼 피로가 가시지 않는게 가장 힘들었고 주변지인들도 많이 피로감때문에 힘들다고 호소하는 것을 많이 봤습니다.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 이러한 이유가 면역과 염증 사이의 어떠한 관계 때문에 성립되는 것이라고 하는데, 이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신체가 염증을 극복하기 위해서 부신피질 호르몬인코티졸을 과다하게 분비하고 동시에 소비되면서 피로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특히 평소에 부신 기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그럴 가능성이 높으니 지속적으로 지켜보고도 상태가 호전되지 않는다면 전문병원을 방문하여 진단을 받아보아야 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다음으로 흔하게 나타나는 코로나 후유증으로는 기침과 가래 등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완치가 된 이후에도 대략 1주에서 길게는 한 달까지도 기침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따뜻한 차를 많이 마시고 목에 무리를 주는 행동을 삼가는 게 좋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코로나 후유증으로 성인 볼거리까지 걸렸었는데, 이는 바이러스 침투로 인한 급격한 면역력 저하로 인하여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심한 피로감에 성인 볼거리까지 더해져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까 여러가지 면역력 저하에 도움이 되는 식품, 약, 건강식품들을 알아보니 주변에서 흑염소진액이 여성 면역력 향상에 좋다고 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흑염소알아보기

 

흑염소 효능이란 

동의보감에의하면 흑염소의 효능에 대해서 저하된 기운과 기력을 회복하는데 좋다고 기록되어있습니다. 흑염소는 한의학적으로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평소 몸이 허약해서 추위를 잘타거나 수족냉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뛰어난 효능을 가진 보양식이라고 합니다. 

 

흑염소진액은  남자보다는 여성에게 더 좋은 보양식으로 알려져 왔지만 사실 남녀를 가리지 않고 모두에게 좋은 건강 보양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출산 직후 임산부의 체력과 기운을 보충하고 마음을 편하게 한다고 합니다. 

또한 남성 기능 개선에 좋다고 알려진 아연이 쇠고기에 비해 2배 정도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남성의 성기능 개선에도 탁월하므로 남녀 모두에게 보양식으로써 좋은 효능과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완치 후 후유증 완치 후 관리방법

3월 초 저희 가족은 모두 도미노처럼 코로나에 걸렸었는데, 3월 말인 지금도 아직 몸 상태가 정상적으로 돌아오지 않아 코로나 후유증에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저희처럼 아직도 대부분의 분들이

enter1.youstory222.com

1)성인병 예방

흑염소즙 은 지방이 적은 반면에 단백질과 토코페로 (노화 예방) 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능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2)뼈 건강 개선

흑염소진액에는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뼈가 약한 노인이나 성장기인 어린이가 복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특히 골다공증이 발생하기 쉬운 중년여성의 뼈건강을 개선하는데에도 탁월합니다.

3)수족냉증 개선

손발이 차가운 사람은 혈액 순환이 저하되어 있을 수 있는데 흑염소는 성질 자체가 따듯하기 때문에 수족냉증을 개선하고 배가 차가운 사람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4)체력 개선

흑염소는 아연, 칼륨, 무기질 등 우리 몸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체력을 향상시키는데 좋습니다. 동의보감에서는 사람의 기를 더하고 내장을 보호한다고 되어 있을 정도로 체력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입니다.

5)빈혈 예방

흑염소에는 빈혈을 예방하는 철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빈혈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6)피부 미용

흑염소에는 노화를 예방하는 비타민E가 풍부합니다. 비타민E는 노화 예방은 물론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들고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하며 각종 트러블과 염증을 예방하는 흑염소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7)흑염소즙 효능

  • 어린이 및 청소년의 경우 체력을 보강하여 허약 체질을 개선하는데 좋습니다.
  • 여성의 경우 빈혈이나 냉대하증, 생리불순을 예방하녀 출산 후 산후풍을 예방하는 효능을 나타냅니다.
  • 노인의 경우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차가워진 손발을 따뜻하게 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평소 배가 차가워서 위장 질환을 앓는 사람에게도 좋고 피로를 많이 느끼는 허약 체질에게도 좋습니다.

 

 

스텔스 오미크론 증상, 재감염 될까?

​ 코로나 오미크론 확진시 증상, 대처 알아보기 지난주 수호네는 온 가족이 코로나 오미크론에 확진되었습니다. 직접 경험한 수호네 코로나 오미크론 확진 후 증상 발현과 증상시 대처에 대해

enter1.youstory222.com

흑염소 부작용이란?

흑염소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반면에 단백질이나 칼슘, 철분 등은 풍부하기 때문에 우리 몸에 다양하고 이로운 효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작용이 없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흑염소 효능을 얻기 위해 과량 복용할 경우 두통이나 피부 트러블, 설사 등의 증상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흑염소 효능 중 하나는 성질이 따듯하기 때문에 몸이 차가운 사람에게 좋다는 것인데, 반대로 평소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은 흑염소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평소 식욕이 왕성하거나 체격이 좋은 사람은 흑염소를 복용한 후 식욕이 더 왕성해지고 체격이 단단해질 수 있어 몸무게가 불어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저는 코로나에 걸렸을때도 심한 증상으로 많이 힘들었고 완치 후에도 증상이 오래 가서 육아와 일까지 병행하는데 도저히 힘들것 같아서 흑염소를 먹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많은 도움이 되었고 지금은 거의 코로나 걸리기 전 상태까지 돌아온것 같습니다.  흑염소 효능은 위에서 열거해드린 대로 좋은 효능은 많지만 뭐든지 과하면 넘치기 때문에 본인의 몸 상태를 보시고 너무 안좋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흑염소를, 좀 괜찮으신 분들은 비타민과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시고 충분히 휴식하시면 금새 좋은 컨디션을 회복하실 것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폭증으로 인한 바뀐 새로운 정책 알아보기

연일 코로나19 오미크론 확진자가 놀랄만한 숫자로 폭증하고 있습니다. 2022년 3월 14일 현재 오늘도 32만 명이 넘어가고 있으며 이대로라면 코로나 확진자 천만명은 곧 수일 내로 다가올 것으로

enter1.youstory222.com

 

 

코로나 오미크론 확진시 증상, 대처 알아보기

지난주 수호네는 온 가족이 코로나 오미크론에 확진되었습니다. 직접 경험한 수호네 코로나 오미크론 확진 후 증상 발현과 증상시 대처에 대해 제가 경험한 것을 순서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

enter1.youstory222.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